육아용품에는 아이템별로 국민템이 있는데 스토케 트립트랩도 하이체어 국민템 중 하나이다.
실제로도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고 만족도가 높아서 구입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다.
백화점에서 사야될지 네이버에서 사야할지 고민하던 중 넥센에서 스토케를 인수해서 넥센 임직원몰에서 스토케 물건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고 했다.
운이 좋게도 넥센에 다니는 지인이 있어서 넥센 임직원 30% 할인을 받고 구입할 수 있었다.
다만 넥센 임직원몰 이용 시, 구입 가능한 컬러가 제한될 수 있다.
제일 인기있는 내츄럴은 없었고 그 외 다른 컬러들도 고민하는 사이에 없어지곤 했다.
트레이와 베이비 세트는 물려받아서 사용할 예정이라, 트립트랩 의자만 구입하면 되었고 여러 컬러 중에 무난한 컬러인 헤이지그레이를 선택했다.
트립트랩 의자만 구입했기에 39만원에서 30% 할인된 273,000원에 구입했다.
트립트랩 의자 : 헤이지 그레이
헤이지 그레이 색이 되게 오묘하니 그레이와 고동색이 섞인 색으로 기존 집 분위기와도 어울린다.
남자 아기이기 때문에 밝은 컬러보단 어두운 컬러에 눈이 갔다.
처음에 고민했던 컬러는 무난하게 내츄럴이나 블랙, 스톰 그레이, 헤이지 그레이, 월넛 브라운 중에 고민 했다.
헤이지 그레이는 실물파로 막상 받아보니 더 컬러가 예뻤다.
원목 무늬 있어서 더 고급스러워 보인다.
트립트랩 의자 : 헤이지 그레이
트리트랩 트레이 : 화이트
트리트랩 베이비 세트 : 서린 핑크
헤이지 그레이 트립트랩 의자, 화이트 트레이, 서린핑크 베이비 세트의 조합이다.
화이트 트레이와, 서린핑크 베이비 세트를 물려 받아서 헤이지 그레이와 잘 어울릴까 걱정했는데 막상 조합해보니 괜찮다.
베이비 세트가 서린핑크라 너무 튀려나 생각이 들었는데 화이트 트레이를 끼우니 잘 보이지 않고 나중에는 트립트랩 쿠션까지 끼워서 사용할 예정이라 서린핑크가 안보일 예정이다.
컬러감을 딱 맞출 수 없다면 베이비 세트의 컬러의 경우에 트레이와 쿠션으로 컬러가 잘 안 보일 수 있으니 아무 컬러나 구입해도 괜찮을 듯 하다.
물론 트립트랩 의자, 트레이, 베이비 세트 모두 컬러감을 맞추면 너무 좋고 예쁘겠지만 전체 다 구입 시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물려받을 수 있는 게 있다면 물려 받는게 좋다.
의자는 새로 사더라도 베이비세트나 트레이는 보통 36개월까지 쓰고 안 쓰기 때문에 물려 받거나 당근해도 괜찮다.
화이트 트레이는 물려 받아서 트립트랩 흡착필름이 붙여져 있다.
흡착필름을 부착하면 이염도 방지하지만 흡착식판에 착 달라 붙는다고 하여, 트립트랩 흡착필름은 다시 구입해서 붙여서 사용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흡착필름을 팔진 않고 네이버나 쿠팡을 통해서 구입 가능하다.
앉아서 오물조물 이유식 받아 먹으면 얼마나 귀여울까
어서 빨리 같이 밥 먹는 날이 오길 기대한다.
[육아용품 후기]
EARTH 얼쓰 빕 턱받이 빕케팅 구매팁 성공 후기
한샘 샘키즈 수납장 870 뉴트럴베이지 후기
스토케 트립트랩 헤이지그레이 후기 (넥센 임직원 할인)
[임산부 튼살크림 후기]
임산부 튼살크림 오일 5종 비교 솔직후기 (버츠비, 클라랑스, 비오템, 일리윤) 선물 추천
There are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