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촌에 유명한 미국식 피자 맛집 보니스피자펍이 있다.
잠실에도 생겼다고 들었는데 역에서 가깝지는 않아 못 가다가 날이 좋아져 다녀왔다.
해방촌은 웨이팅이 있는데 웨이팅 없이 해방촌 미국식 피자 맛집을 가고 싶다면 석촌호수점을 가보는 걸 추천한다.
보니스피자펍 석촌호수점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9길 52
화요일~토요일 12:00~22:00
일요일 12:00~20:30
월요일 휴무
02-517-8887
주차 가능, 포장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위치는 잠실역이나 석촌역에서 걸어가는 걸 추천한다.
둘 다 10분 이상은 걸어야 돼서 날이 좋은 날 가는 걸 추천한다.
잠실역에서는 15분에서 20분 정도가 소요되고, 석촌역에서는 15분에서 20분 정도가 소요된다.
롯데타워 쪽이 아닌 롯데월드 쪽 석촌호수 (서호) 쪽에 위치해 있다.
밥 먹고 산책 겸 석촌호수 걸으면 좋을 코스이다.
석촌호수를 마주 보는 대로변에 있지는 않고, 골목을 하나 들어가면 코너에 바로 있다.
매장의 크기는 큰 편은 아니고 일반 매장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중간에는 높은 테이블과 높은 의자가 있다.
TV에서는 CNN이 나오고 있고 매장 직원도 다 외국인이라 외국 느낌이 물씬 난다.
걱정하지 말자 메뉴판에는 한국어가 약간 있고, 외국인 직원들도 한국말을 약간할 수 있다.
하지만 일한 지 얼마 안 된 직원은 한국말을 잘 못한다고 하니 짧은 영어를 해볼 수 있다.
메뉴판이 친절한 편은 아니라 13인치와 15인치 중 고민했다.
보통 2인이 오면 13인치를 주문하는 듯했다.
나에게는 13인치는 살짝 모자를 느낌이었고 15인치는 남길 것 같았다.
모자라면 먹고 나서 사이드를 시키자 했고 하프 앤 하프로 13인치를 주문했다.
13인치 주문하니 딱 맞았다. 그래도 조금 남기려나 싶었는데 맛있어서 2명이서 다 먹었다.
다른 테이블은 남겨서 포장해 가기도 했다.
13인치 하프 앤 하프로 디비언트와 페퍼로니를 주문했다.
두꺼운 도우(일반 피자 도우)와 얇은 도우(씬 피자) 중 따로 요청을 안 하면 얇은 도우로 나온다.
따로 요청하지 않아서 얇은 도우로 나왔는데 끝부분이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다.
원래 피자 먹을 때도 끝에 있는 빵은 배부르면 남기는 편이라 씬 피자라 끝까지 바삭해서 다 먹을 수 있었다.
페퍼로니는 피자의 근본으로 얇고 바삭하고 짭짤하니 맥주랑 잘 어울렸고 다음에도 시키고 싶은 맛이었다.
디비언트는 양파, 토마토, 소고기, 버섯, 치즈의 조합인데 약간 버거가 생각나는 맛이었다. 약간 무겁지만 맛있었다.
다만 페페로니가 좀 더 가볍고 내 입맛에는 맞았다. 디비언트는 고기가 있어서 그런지 좀 무겁고 느끼했다.
아무래도 미국식 피자이다 보니 기본에 충실한 맛이 빛을 발하는 느낌이다.
다음에는 페퍼로니로 한 판을 먹거나 페퍼로니와 치즈 조합으로 먹어보고 싶기도 하다.
주변을 살펴보니 하와이안과 스파이시 치킨도 인기가 있었다.
피자에 맥주가 빠질 수 없어서 맥주도 함께 주문했다.
맥주는 병맥주도 있고 생맥주도 있었는데 생맥주 종류도 다양해서 생맥주로 주문했다.
필스너 우르켈과 코젤 다크 라거를 주문했다.
생맥주는 시원하고 맛있었다. 피자와도 잘 어울렸다.
워터멜론 윗이라는 수박 맛 맥주도 맛있다고 하던데 이건 다음에 마셔보고 싶다.
근래에 서울 페이로 송파구 지역 페이인 송파사랑상품권을 구매했었다.
제로 페이 되는 곳은 대부분 서울 페이가 가능한 곳이라 이곳도 QR코드가 있어서 찍어봤는데 QR코드가 해방촌점과 동일하여 용산구로 잡혀 있어 송파사랑상품권을 사용하지 못했다. 이 점이 아쉬웠지만 송파사랑상품권은 다른 곳에서 사용하면 되니 괜찮았다.
처음 보니스피자에 방문한다면 하프앤하프 피자로 페페로니와 원하는 다른 맛 조합으로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내가 방문했을 때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자리가 여유로웠다가 금방 찼다.
하지만 회전율이 좋아서 많이 기다리지는 않는 듯했다.
나는 웨이팅을 좋아하지 않는데 웨이팅을 싫어한다면 해방촌이 아닌 석촌호수점을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분위기는 해방촌이 더 좋긴 하다. 해방촌은 주변도 살짝 이국적인 느낌이라 다른 곳에 왔다는 느낌을 받는데 석촌호수는 이 가게에서만 다른 곳에 왔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이다.
하지만 집에서 석촌호수가 더 가깝고 잠실이 더 가깝다면 보니스피자펍 석촌호수점에 오는 걸 추천한다.
애견 동반 가능한 곳이 많이 없는데 이곳 보니스피자펍 석촌호수점은 애견 동반 가능 한 곳이니 애견과 함께 방문해도 괜찮을 듯하다.